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차수학, 서울경기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05 08:45 KRD7
#차수학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수학의 솔루션은 차수학이다’라는 주제로 수학학습의 솔루션을 소개하고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전국 10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은 지난 11월 5일 대북·경북지역 지역을 시작으로 부산경남, 대전, 전라광주, 구리남양주, 화성평택, 서울 강서지역 순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5일 화성평택 사업설명회는 평택 동삭초 앞 차수학 학원에서, 10일 강서양천 사업설명회는 염동초등학교 근처 차수학 염창스마트에서 각각 개최된다. 사업설명회 참가는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NSP통신-사업설명회 포스터 (차수학 제공)
사업설명회 포스터 (차수학 제공)

차수학은 8만5000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 프렌차이즈 업체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사례, 영업전략 등, 차수학만의 특장점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활동 중인 지사, 영업 전문가, 학원 운영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여 참가자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