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심재철 의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출사표…“저는 싸워봤고 싸울 줄 아는 사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2-05 09:51 KRD7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서울대학교
NSP통신- (심재철 의원실)
(심재철 의원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의 봄 시절인 1980년 3월부터 5월까지 서울대학교 총 학생회장을 역임했던 심재철 국회의원이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출사표로 저는 싸워봤고 싸울 줄 아는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심 의원은 “저는 오늘 절박한 심정으로 원내대표직에 출마 한다”며 “저는 싸워봤고 싸울 줄 아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이어 “저 심재철은 어느 파벌에도 속하지 않는다”며 “계파를 가리지 않고 당내 모든 의원님들과 소통해왔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심 의원은 “당을 위해서 단골 공격수였던 저 심재철이 이번에는 의원님들의 방패가 되겠다”며 “기꺼이 총알받이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심 의원은 “의원님들께서 국회선진화법 위반으로 사법 처리되는 경우는 기필코 막아내겠다”며 “지금껏 일관되게 좌파 정부, 특히 문재인 정부의 민주주의 파괴와 친북적인 대북정책, 시장경제 파괴에 맞서 투쟁의 최선봉에 섰던 저 심재철 다시 팔을 걷어 부치겠다”고 호소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