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청년봉사단의 파란희망상자, 차상위 어린들에게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9-12-26 09:26 KRD7
#더불어민주딩 #더청년봉사단 #고병열 #달팽이아동센터 #파란희망상자
NSP통신-24일 안양시에 위치한 빚진자들의집에서 달팽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파란희망상자 나눔 활동을 벌였다. (더청년봉사단)
24일 안양시에 위치한 빚진자들의집에서 달팽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파란희망상자 나눔 활동을 벌였다. (더청년봉사단)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산하 더청년봉사단(단장 고병열)이 만들었던 파란희망상자가 주인을 만났다.

지난 24일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빚진자들의집(대표 송용미)에서는 달팽이 지역아동센터(센터장 안보름)어린이들에게 파란희망상자 나눔 활동을 벌였다.

이 파란희망상자는 지난 19일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와 당직자, 더청년봉사단원들이 사랑나눔연대와 함께 민주당 중앙 당사에서 크로스백, 보온물병, 목도리를 넣어 직접 제작해 서울, 경기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의미 있는 선물이기도 하다.

G03-8236672469

나눔 활동에는 어린의들의 인권 침해를 생각해 달팽이지역아동센터장이 아이들에게 전달해 줬다.

안보름 센터장은 “경기가 어려워 어린이들에게 나누어 줄 선물이 부족해 걱정했는데 더불어민주당에서 너무나 따뜻한 뜻밖의 선물을 보내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달팽이지역아동센터는 안양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센터로 방과 후 또는 방학기간 동안 갈 곳이 없는 차상위 계층의 어린이들에게 따뜻하게 공부와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주는 곳이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