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윈드러너와 마나랜디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5 16:42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퍼스트임팩트 #윈드러너 #마나랜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우서 딜러 포지션의 퍼스트임팩트 ‘윈드러너’는 어둠을 지우는 화살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활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신의 민첩성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G03-8236672469

대자연의 정령 ‘마나랜디’는 초월적인 자연의 힘을 자유자재로 제어하여 아군에게 향하는 적의 디버프 효과를 무효화한다. 또 힐러 포지션에서 적을 공격함과 동시에 매초마다 아군에게 생명력을 회복시켜주고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이로운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이외 게임빌은 이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과 함께 ‘자원 쟁탈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원 쟁탈전은 최대 8명의 유저가 하나의 맵에서 루비, 골드, 동료 등의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