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블랙 위도우’ 4월 韓 개봉…스페셜 영상 첫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5 16:58 KRD7
#블랙위도우 #마블스튜디오 #스칼렛요한슨 #스페셜영상 #개봉

독보적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숨겨진 과거가 밝혀진다

NSP통신-스페셜영상 캡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페셜영상 캡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90초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그의 옛 동료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와 조우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킬러의 삶을 벗어나 좋은 일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하는 블랙 위도우에게 엘레나는 “그건 자신을 속이는 거야. 우린 지금도 프로킬러야”라며 냉소적으로 답해 이들의 어두운 과거를 짐작케 한다. 이어 또 다른 동료인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와 러시아의 캡틴 아메리카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등장, 이들이 블랙 위도우와 함께 어떤 스토리를 펼칠 지 기대를 모은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영상은 오직 블랙 위도우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강렬한 리얼 액션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설원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과 고공 낙하씬, 어떠한 무기도 자유자재로 다루는 블랙 위도우 특유의 카리스마는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