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미디언 팽현숙, 올스웰 사내강좌 초청 특강..“14번째 도전에 거둔 성공”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16 13:31 KRD7
#팽현숙 #올스웰 #초청특강 #동기부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코미디언 팽현숙이 직장인 강연을 통해 성장의 토양이 되는 동기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찬닷컴 제공)

16일 권영찬닷컴에 따르면 현재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남편인 최양락과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부부케미를 발산, 사랑을 받고 있는 팽현숙이 공기기술전문업체 올스웰 사내강좌에 초대돼 ‘14번째 도전에 얻은 성공! 포기 NO!’란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팽현숙은 이날 강연을 통해 자신의 도전과 실패, 좌절, 그리고 성공에 대한 풀스토리를 공개하며 “목표에 대한 확실한 동기부여와 포기없는 끈기가 성공이라는 결과를 가져다 준다”고 전했다.

이어 “꼭 성공한다는 마음 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서서히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도전하면 꼭 성공하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G03-8236672469

한편 지난 1989년 KBS 유머1번지 ‘청춘을 돌려다오’ 코너를 통해 코미디언 데뷔해 인기를 얻은 팽현숙은 부단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로 작가, 요리연구가로 변신에 성공하기도 했다. 현재 요식업을 창업해 안정궤도에 올려 놓으며 사업가로서도 능력을 보인 그는 자신의 이름으로 브랜드 론칭한 순댓국 홈쇼핑 방송을 남편 최양락과 함께 진행하는가 하면 여러 방송에도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