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텔레콤, 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 시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21 11:03 KRD7
#SK텔레콤(017670) #프로모션 #초등학생가입고객 #새학기 #잼전용폰

2월 출시 예정 잼(ZEM) 전용폰, 기출시된 미니폰, LG X2 스마트폰 등으로 단말 라인업 대폭 확대

NSP통신- (SK텔레콤)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사장 박정호)이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우선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이 ZEM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가입월부터 3개월간 통신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까지 약정 가입하는 모든 초등학생 고객은 보호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2월에 출시되는 ZEM전용폰을 비롯해 기존 미니폰과 LG X2 ZEM 스마트폰 등 새학기에 맞춰 단말 라인업도 다양하게 확대했다. 경쟁력있는 단말 라인업은 휴대폰을 처음 구입하는 초등학생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G03-8236672469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T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또 SK텔레콤은 지난 10월 출시한 ZEM 서비스 앱이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워주는데 도움이 된다는 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따라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무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ZEM 서비스 앱을 새학기에 자녀 안전에 대한 부모의 걱정이 많아진다는 점을 고려해 안심케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보행 중 자녀가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기존 1단계로 알려주던 알림 기능을 3단계로 세분화해 안전알림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어린 자녀의 시력 저하 우려를 감안해 부모용 앱에서 자녀 단말의 블루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자녀가 SK텔레콤에 가입 고객이면 부모의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받아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은 1월 말 앱 마켓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새학기를 준비하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도 ‘0’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학생 고객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0캠퍼스 2020 노트북 기획전’에서 애플 맥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LG전자 그램 등 최신 노트북을 최대 67만 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 한명진 MNO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초중고 학생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동통신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ZEM과 0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