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영덕군,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NSP통신, 조인호 기자
KRD7
#영덕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특별프로그램 #이희진영덕군수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 ‘어서와~ 중학교는 처음이지?’ 운영

-영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기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 ‘어서와~ 중학교는 처음이지?
fullscreen
영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기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 ‘어서와~ 중학교는 처음이지?’ 운영했다. (영덕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기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 ‘어서와~ 중학교는 처음이지?’ 를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자신을 이해할 수 있는 집단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맞춤형 학습방법 탐색을 지원하고 나아가 상급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시기에 정서적 안정을 돕는다.

이형성 센터장은 “앞으로 청소년들의 눈높이와 필요에 따른 다양한 상담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학 등 청소년들의 인생설계를 돕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울진교육지원청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