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 ‘두근두근’ 애틋한 눈맞춤 포착..둘 관계 변화 예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3-06 15:35 KRD7
#박서준 #김다미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NSP통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스틸 컷(사진 제공 =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스틸 컷(사진 제공 = JT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과 김다미가 깊은 눈맞춤으로 설렘지수를 높였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측은 6일 방송을 앞두고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조이서(김다미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새로이와 이서는 더없이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그렁그렁한 눈망울로 첫사랑 바라기 새로이를 바라보는 조이서, 그런 이서를 복잡한 눈빛으로 대하는 새로이의 모습은 애틋하기까지해 보는 이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G03-8236672469

앞선 예고편에서는 “한 번이라도 이서를 여자로 본 적 있어요?”라는 장근수(김동희 분)의 돌직구 질문에 망설이는 새로이와 자리를 피하는 이서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서는 자신을 따라 나선 새로이에게 그동안 가슴에만 품어왔던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조이서는 박새로이를 만나 생애 처음 사랑을 깨달아 가고 있다. 그를 향해 커지는 마음을 더는 숨길 수 없는 조이서의 솔직하고 진실한 고백이 그려질 예정이니 앞으로도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제 11화에서는 내 마음은 모른채 첫사랑 오수아(권나라 분)를 향해 변함없는 마음을 내비쳤던 새로이로 인해 가슴앓이하는 이서의 모습과 원수가 된 장가그룹 장대희(유배명 분) 회장을 몰락시키기 위해 칼을 빼든 새로이가 뜻밖의 기회로 단밤포차의 투자를 제안받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