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올리브영, 온라인몰서 가용비 상품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6 10:10 KRD7
#CJ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봄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 중인 ‘봄을 찾기’ 시즌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특별히 감염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거나 가계 경제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몰'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 '양양익선(量量益善)'을 콘셉트로, 편의와 실속이라는 일석이조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는 토너와 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 매일 사용하는 품목을 엄선해 대용량부터 원플러스원,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손 소독제를 비롯해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공식 온라인몰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 (CJ올리브영 제공)
공식 온라인몰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 (CJ올리브영 제공)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한 앱(APP) 쇼핑 혜택도 강화했다.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자정, 정오, 오후 6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G03-8236672469

최근 비대면 배송 수요도 증가하는 만큼,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의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소비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화장품과 생필품 구매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대용량 및 세트 구성을 따지는 '양양익선' 소비가 두드러진다” 며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채널에서의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온라인몰만의 차별화 행사를 기획했다” 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