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목돈마련 서비스…자동 리밸런싱 등 개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3-27 10:33 KRD7
#신한은행 #목돈마련서비스 #리밸런싱 #포트폴리오 #채권형펀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고객이 선택한 목적 자금을 안정적으로 모을 수 있도록 적립식 포트폴리오 조합을 제안하는 자산관리 서비스인 ‘목돈마련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10월 출시했으며 ‘내 차가 필요해(3년, 2000만원)’, ‘휴식이 필요해(2년, 300만원)’처럼 목표와 목표 금액을 선택하면 적금과 채권형 펀드를 조합한 포트폴리오를 추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목표 만기일에 가까워질수록 안정적인 단기채권의 비중을 확대하는 등 채권형 펀드 투자 비중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포트폴리오 변액 자동이체와 장·단기 채권 자동 리밸런싱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고 자산관리 편의성도 증대했다.

G03-8236672469

또한 고객 스스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DIY 카드’를 신설하고 목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목표 카드의 이미지 수정 및 애니메이션 기능을 추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목표자금을 적금보다 빠르게, 주식보다 안전하게 달성하는 신한 목돈마련 서비스를 시작으로 제고금리 시대에 적합하고 차별화된 투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