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카스, 새 모델로 백종원 대표 발탁

NSP통신, 이준석 기자, 2020-03-27 11:06 KRD7
#오비맥주 #카스 #모델 #백종원 #대표

(서울=NSP통신) 이준석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Cass)의 새로운 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스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이면서 방송 등에서 지속적인 맥주 사랑을 보여온 백종원 대표가 한국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국민 맥주 카스의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했다고 밝혔다.

백종원 대표는 요식업을 넘어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특산물 소비 확산 및 소상공인 대상 운영 솔루션 제공 등 상생을 위한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어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모범적인 리더의 이미지도 굳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03-8236672469

또한 백 대표는 맥주에 대해 전문가 수준의 지식과 애정을 보이며 맥주 덕후의 면모를 자주 보인 바 있다. 최근 방영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보리와 맥아의 차이, 맥주 제조 시 물의 역할을 커피와 비유하며 설명하는 등 맥주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유럽식 에일 맥주와 달리 카스로 대표되는 미국식 라거 맥주는 특유의 청량감이 강해 우리나라의 맵고 짠 음식과 함께 즐기기 좋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인 백종원 대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차례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준석 기자 junseok387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