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무도 모른다’ 이채은, 김성령·송창의와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4-07 15:56 KRD7
#이채은 #SBS #아무도모른다 #와이원엔터 #전속계약
NSP통신-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채은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와이원엔터 측은 7일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이채은과 전속 게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채은은 지난 2005년 독립영화 ‘빨간 나비’로 데뷔해 그동안 드라마 ’터치’ ’검법남녀’ ’프로듀사’ ’오구실시즌 1,2,3’, 영화 ’가장보통의연애’ ’야구소녀’ ’오피스’ ’회사원’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왔다.

G03-8236672469

현재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수사지원팀장인 홍은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광수대 내에서 영진(김서형 분)을 이해하고 유일하게 가깝게 지내는 사이지만 영진의 편에만 서서 생각하지 않는 강단있는 인물이다.

와이원엔터 관계자는 “이채은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실력있는 연기자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채은을 새 식구로 맞은 와이원엔터에는 현재 김성령 송창의 이주영 김선화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