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재광 평택갑 후보, 중앙동 마을플랜 공약 발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4-12 07:56 KRD7
#공재광 #평택갑 #중앙동마을플랜공약 #서정전통시장 #반려동물웰빙센터

‘서정 전통시장 기반시설 확충’ ‘반려동물 웰빙센터 조성’ 등 제시

NSP통신-공재광 미래통합당 평택갑 후보. (공재광 후보 선거캠프)
공재광 미래통합당 평택갑 후보. (공재광 후보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공재광 미래통합당 평택갑 후보가 11일 중앙동 마을플랜 공약을 발표했다.

공 후보가 제시한 중앙동 마을플랜 공약에는 ‘서정 전통시장 기반시설 확충’과 ‘반려동물 웰빙센터 조성’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날 공 후보는 “전통시장은 서민경제의 바로미터로서 주민들의 희로애락과 지역의 특별한 멋과 맛을 담고 있는 곳”이라며 “전통시장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시민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기반시설을 확충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또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올바른 문화가 자리 잡지 못하고 있다”며 “평택이 반려동물의 올바른 문화를 선도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웰빙센터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공 후보는 “중앙동은 그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과거 송탄의 정치·행정·상업·금융의 중심지”였다며 “장당근린공원과 이충동 학교부지에 주민편의시설을 조기 착공해 중앙동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