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더빙 메이킹필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12 17:54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더빙메이킹필름

장미, 김보나, 김진홍 등 유명 성우 3인의 더빙 메이킹필름 공개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2020년 MMORPG 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더빙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 중 장미, 김보나, 김진홍의 녹음 현장 모습과 인터뷰를 담았다.

영상에서 3명의 성우는 카프라, 스프라키, 바르몬트 등 각자 맡은 캐릭터 소개, 인상 깊었던 대사, 녹음 소감 등의 질문에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답변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G03-8236672469

이번 영상에 출연한 김보나 성우는 ‘원피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에 참여했으며 장미 성우는 ‘토이스토리4’, ‘파이널 판타지14’ 등에서 목소리를 연기했다. 김진홍 성우 역시 ‘드래곤볼 슈퍼 우주 서바이벌’, ‘유희왕 VRAINS’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더빙 경력을 가지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유저분들이 캐릭터들의 개성을 더 잘 느끼고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70개가 넘는 컷신과 내레이션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서 더빙 작업을 진행했다”며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가득 담긴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더빙 메이킹필름은 그라비티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세계관, 조작법, 전투, 사진 촬영 등의 내용을 담은 가이드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