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효림 출산, 5일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6-05 15:58 KRD7
#서효림 #출산 #득녀 #김수미 #정명호
NSP통신- (마지끄 제공)
(마지끄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서효림이 5일 오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예쁜 딸을 출산했다.

이날 예정보다 조금 이른 출산이었지만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효림은 귀한 생명에 기뻐하며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

G03-8236672469

출산 후 서효림은 소속사를 통해 “오늘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벅차다”며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으로 선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책임감 있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서효림은 앞서 지난해 12월 22일 중견배우 김수미의 아들인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와 결혼했다.

다음은 서효림 출산 관련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서효림씨 소속사 마지끄입니다.

배우 서효림, 정명호 대표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서효림씨는 금일(5일) 오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습니다.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출산하게 되었으나,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합니다.

현재 서효림씨는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가족들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습니다.

출산 후 서효림은 소속사를 통해 “오늘 기다리던 예쁜 딸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벅차다. 출산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사랑으로, 선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책임감 있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정명호-서효림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귀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