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녀시대, 소년들과 위험한(?) ‘MT’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17 22:52 KRD7
#소녀시대
NSP통신- (JTBC)
(JT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소녀시대와 위험한 소년들이 들뜬 마음으로 도심을 벗어났다.

이번 주 방송되는 JTBC ‘소녀시대와 위험한 소년들’에서는 소녀시대와 스트리트 잼 댄스대회를 일주일 앞두고 댄스연습에 지쳐 있는 소년들이 경기도 양평 소재의 한 펜션에서 함께한 즐겁고 감동적인 MT 현장 모습을 담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 날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소년들의 어머니들이 숙소를 찾았다.

G03-8236672469

소년들의 어머니들은 처음 만난 소녀시대의 첫 인상에 대해 “평소 아들들에게 듣던 대로 외모가 인형 같다”고 미모를 극찬했다. 또 그동안 자신의 아들 멘토로서 관심과 충고를 아끼지 않고 제 역할을 다해준 소녀시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소녀시대와 소년들은 이번 MT에서 효도안마기를 내건 윷놀이대결을 펼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이 날 소년들과 어머니들은 그동안 마음 속에만 꼭꼭 숨겨왔던 속마음들을 털어놓는 등 서로를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유쾌함과 가슴 뜨거움이 함께한 이 날의 MT현장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JTBC ‘소녀시대와 위험한 소년들’을 통해 공개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