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오산 탱고’ 7월 개봉…본격 스크린 태국 여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24 14:20 KRD7
#카오산탱고 #7월개봉 #스크린태국여행 #홍완표 #현리
NSP통신- (영화사 그램)
(영화사 그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홍완표, 현리 주연의 예측불허 낭만 여행기 ‘카오산 탱고’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오산 탱고’는 시나리오 취재를 위해 태국 방콕에 처음 방문한 영화감독 지망생 ‘지하’(홍완표)가 프로 태국 여행러 ‘하영’(현리)과 우연히 동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낭만 여행기다.

‘카오산 탱고’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초청돼 처음 공개된 작품이다. 특히 방콕의 아름다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영상미와 국내 정상의 밴드 ‘라 벤타나’가 연주하는 열정의 탱고 OST까지 더해져 스크린 속 여행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여기에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극한직업’에 이어 신작 ‘드림’에도 캐스팅되며 이병헌 감독의 페르소나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홍완표와 일본에서 태어나 ‘스트리트 파이터: 전설의 귀환’ ‘물의 목소리를 듣다’ ‘립반윙클의 신부’ 등의 작품들에서 폭넓은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재일교포 배우 현리의 감성 케미를 엿볼 수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론칭포스터는 지하와 하영이 암파와 수상시장의 운하 보트를 함께 타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태국 여행에 익숙한 프로 태국 여행러 하영과 함께 동행하게 된 지하는 태국의 모든 것이 새롭다는 듯한 눈빛을 하고 있다.

해질녘 노을이 만들어내는 암파와 수상시장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동한 듯한 두 사람의 표정과 더불어 ‘낯선 여행지에서의 우연한 만남 그리고 시작된 특별한 동행’이라는 카피는 낯선 도시 방콕에서 만난 두 남녀가 함께 여행하며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