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스터디교육, 공무원 시장 본격 진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7-01 10:10 KRD7
#메가스터디교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공무원시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은 기존 초∙중∙고부터 대학편입∙취업 등 성인교육시장에 이어 경찰 소방공무원, 일반행정직 공무원시장까지 교육시장 사업영역을 전면적으로 확장 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약 1년 6개월여 동안의 조직 재정비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최근 온라인 사이트 메가공무원을 리뉴얼 그랜드 오픈했으며,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내에 2개의 대형학원을 런칭했다. 여기에 공무원시장에서 프리미엄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위메스’를 최근 인수했고, 행정학 분야 1타강사 신용한 등 공무원시장 스타강사를 대거 영업하며 공무원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진용을 대대적으로 갖춰 놨다.

회사측은 상당한 준비기간을 거쳐 공무원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면서 메가스터디교육의 성공 운영 노하우를 적극 반영, 공무원 시장에서도 독보적 1위를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또, 공무원시험 시장 진출은 미래를 대비한 포석이 될 것이며 향후 7급 및 기술직 공무원 시험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공무원시험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전 연령과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교육시장 라인업이 완성됐다”면서 “지난 20년간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엘리하이, 김영편입 브랜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공무원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1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