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디오스’ 7월 국내 개봉…진실 추적하는 1차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7 13:56 KRD7
#아디오스 #7월개봉 #스틸
NSP통신- (이놀미디어)
(이놀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감성 액션 스릴러 ‘아디오스’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스틸을 공개했다.

‘아디오스’는 미심쩍은 사고로 하나뿐인 어린 딸을 잃은 아버지가 사라진 범인을 추적하면서 시작되는 자비 없는 복수를 담은 감성 액션 스릴러 영화다.

‘아디오스’는 ‘인비저블 게스트’, ‘더 바’ 등의 화제작들을 통해 국내 영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스페인의 국민 배우 마리오 카사스가 딸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아버지 후안 역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G03-8236672469

여기에 후안의 부인 트리아나 역의 나탈리아 드 몰리나와 사건을 조사하는 경찰 엘리 역의 루스 디아즈는 각각 과거 세계 3대 영화제인 베를린영화제와 베니스영화제에서의 수상 기록이 있는 명배우들. 더해 나탈리아 드 몰리나와 모나 마르티네스 그리고 필라 고메즈 등이 영화에 출연한다.

한편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1차 스틸에는 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추적하는 아버지 후안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장 먼저 딸의 첫 성찬식을 준비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후안 가족의 실루엣은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며 눈길을 끈다. 하지만 끔찍한 사고 이후 딸이 사망하자 어머니의 품에 안겨 아이처럼 울고 있는 후안의 고통스러운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한다. 이후 자비 없는 복수를 다짐하며 사라진 범인을 찾아다니는 장면들은 긴장감을 예고하며 ‘아디오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려 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