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건설,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존스랑라살’과 MOU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7-16 16:51 KRD7
#한화건설 #부동산 컨설팅사 #존스랑라살 #MOU #부동산 개발사업
NSP통신-(사진=한화건설)
(사진=한화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한화건설이 ‘존스랑라살(JLL. Jones Lang LaSalle) 코리아’와 ‘부동산 개발사업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한화건설은 이번 협약이 복합개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비주거 부문(오피스 및 상업시설)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건설에 따르면 최근 ‘오피스 및 상업시설’ 분양시장은 기존 주거시설에서 적용되는 녹지, 테라스, 편의시설 등의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으며, 이런 트렌드는 생활형 숙박시설, 지식산업센터, 물류창고, 데이터 센터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런 사회적 변화들을 고려해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분야에 다양한 경험을 확보한 JLL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상품개발, 신평면 설계,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글로벌 노하우들을 내재화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JLL은 전세계 80여개국에 지사를 둔 세계 최대 글로벌 부동산 종합기업 중 하나다. 상업시설, 오피스, 주거, 호텔 부동산 자문, 매입 및 매각, 임대차 대행, 자산관리 등 전방위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만겸 한화건설 개발사업본부장은 “‘오피스 및 상업시설’ 분야에 있어서도 다양한 고객의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며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화건설의 복합개발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