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디어웹, 크로스플레이 게임 플랫폼 ‘크래프트박스’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05 21:06 KRD7
#미디어웹 #크로스플레이 #크래프트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크로스플레이 게임 플랫폼 ‘크래프트박스’를 본격 론칭한다.

크래프트박스는 PC방 손님PC 바탕화면에 있는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크로스플레이 전용 게임을 PC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모바일 크로스플레이 게임 전용 플랫폼이다.

크래프트박스는 블루스택, LD플레이어, 녹스, 퍼플 등 인기 앱플레이어와 인기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미리 설치해 별도의 앱플레이어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없이 바로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PC방 이용자들은 크래프트박스 내 사전예약·쿠폰존 영역을 통해 출시게임의 사전예약과 업데이트 정보는 물론 PC방 이용자만을 위한 특별 게임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 팀장은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디바이스 제약 없이 게임을 보다 큰 화면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을 최적화한 동시에, 크래프트박스 전용 게임아이템, PC방 마일리지 등 실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