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위메프서 보솜이 브랜드위크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8-12 09:32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보솜이 기저귀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보솜이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위메프에서 진행한다.

보솜이 브랜드위크는 위메프에서 보솜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보솜이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통기성과 흡수력을 강화한 여름용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 코튼을 안 커버에 함유한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등 스테디셀러 3종이다.

NSP통신-보솜이 브랜드위크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브랜드위크 (깨끗한나라 제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메프에서 보솜이 기저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과 더불어 카드사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계절에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보냉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하루 종일 기저귀를 착용해 땀띠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여름, 소비자들이 보솜이 인기 기저귀를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육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