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서 아파트 ‘일반인 모델’ 선발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8-13 10:16 KRD7
#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일반인 모델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반도건설이 오는 하반기 공급을 앞둔 경기도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 모델을 선발한다.

NSP통신-홍보 이미지(이미지=반도건설)
홍보 이미지(이미지=반도건설)

단지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3층, 9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740가구 규모다.

홍보 모델 선발은 ‘아이 러브(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이뤄진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대회 참가는 양평 및 서울·경기에 거주하는 만3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부부 또는 자녀 동반출연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3일~28일까지며 발표는 9월 1일 개별 통보된다. 본인 사진 및 정보를 정상 등록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최종 선발된 4명(팀)은 단지의 홍보대사 및 광고모델의 주인공이 된다. 선정자에게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모델 사진 촬영 및 소장용 앨범이 증정되며, 견본주택 개관식 당일 VIP초대 및 대명리조트 숙박권(1박, 4인 기준)과 소정의 모델료도 증정된다.

김정호 반도건설 부장은 “전국적으로 많은 아파트를 공급해 왔지만 양평에서는 반도유보라 브랜드가 처음”이라며 “지역민 모델을 통한 양평 수요자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수렴해 상품에 반영하고자 이번 모델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