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새 음료 ‘러블리 스위트’ 2종 출시..12월까지 한시 판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8-26 13:28 KRD7
#커피베이 #러블리스위트 #신메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연일 계속되고 있는 폭염에 지친 고객들을 시각과 미각으로 달래 줄 새 음료 ‘러블리 스위트’ 메뉴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26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알록달록 돋보이는 컬러감을 특징으로 부드러운 달콤함과 시원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파스텔 슈크림 라떼’와 ‘크림 소다 펄 에이드’ 2종이다.

‘파스텔 슈크림 라떼’는 상큼한 딸기 슈크림과 파스텔 무지개 빛이 어우러져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한다.

‘크림 소다 펄 에이드’는 소다 맛 에이드로 청량함과 트렌디한 크림폼, 알록달록하고 쫄깃한 펄의 조화가 돋보인다.

G03-8236672469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새롭게 출시하는 ‘러블리 스위트’ 음료는 커피베이가 처음으로 다양한 컬러를 한 잔에 접목해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기대해 달라”며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새로 개발하는 메뉴를 통해 일상 속에서 느끼는 확실한 행복을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메뉴 ‘러블리 스위트’ 2종은 시즌 메뉴로 올해 12월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