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상돈 의왕시장, 태풍 ‘바비’ 북상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0-08-26 15:41 KRD7
#김상돈 #태풍 #바비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
NSP통신-26일 제21차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김상돈 의왕시장(왼쪽 두번째)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26일 제21차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김상돈 의왕시장(왼쪽 두번째)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김상돈 의왕시장은 26일 제21차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제8호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먼저 오전동 동아루미체 아파트 공사현장, 부곡 도깨비시장, 의왕산업단지 공사현장을 찾은 김 시장은 건설공사장 타워크레인과 그늘막, 청사초롱 등의 강풍취약시설 안전조치 사항 등을 꼼꼼히 점검하며 보완사항 등을 지시했다.

NSP통신-김상돈 의왕시장(왼쪽 두번째)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김상돈 의왕시장(왼쪽 두번째)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김 시장은 “기록적인 폭우를 기록한 장기간의 장마 후에 역대급 강풍을 동반한 태풍의 북상으로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다”며 “전 공직자들은 자연재해와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김상돈 의왕시장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김상돈 의왕시장이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피해방지를 위해 재난취약시설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의왕시)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