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서 ‘온택트 덕력검증소’ 최초 공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0-09-16 11:30 KRD7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온택트 #공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인 온택트 덕력검증소’ 오리지널 콘텐츠를 아이돌Live에서 선보이며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첫 번째 출연진으로 등장한다고 16일 밝혔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주로 선물을 받는 입장이었던 연예인이 팬에게 그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 온라인으로 사전에 팬 대상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돌이 직접 팬들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문제를 풀며 팬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등 ‘언택트(비대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온택트 덕력검증소> 첫 번째 출연진으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디스토피아: 루즈 마이셀프(Dystopia : Lose Myself)로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드림캐쳐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에서 팬덤 인썸니아의 썸냐들에 대한 문제들에 서로 거침없이 정답을 외치고, 팬과의 실제 전화 연결에서 팬 보다 들뜬 모습을 보이는 등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출했다는 후문.

드림캐쳐의<온택트 덕력검증소>는 본편 4편으로 구성돼 있다. 22일부터 화•목 오후 6시에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