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수지장애인복지관-한살림, 장애인 살기좋은 지역사회 만들기 MOU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9-16 13:06 KRD7
#용인수지장애인복지관 #한살림성남용인지부 #지역사회공동체의식 #장애인살의질향상 #협약

지역사회 공동체의식 향상 기대

NSP통신-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한살림 성남용인지부가 장애인 삶의 질과 지역 내 공동체의식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용인수지장애인복지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한살림 성남용인지부가 장애인 삶의 질과 지역 내 공동체의식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용인수지장애인복지관)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과 한살림 성남용인지부(지부장 장은월)는 용인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삶의 질과 지역 내 공동체의식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용인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과 더불어 지역 내 장애인식개선, 지역사회 공동체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연대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장애인이 지역 사회에서 차별 없이 지낼 수 있는 ‘무장애 마을 만들기’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뜻을 모았다.

G03-8236672469

한근식 관장은 “우리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환경을 생각하는 복지관으로 생명을 살리고 지구를 지키는 한살림과 함께 장애인 이웃이 살기좋은 복지환경을 함께 펼치고자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의 취지를 밝혔다.

장은월 지부장은 “한살림이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오랜 기간 장애인 이웃을 살리는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