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이근 대위’ 콜라보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7 15:30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모바일 #이근대위 #콜라보영상

월드 우두머리 칸 대양 시점 변화 예고, 해적섬, 해상전 등 업데이트 콘텐츠 설명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과 신규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근 대위’와 콜라보한 특별 바이럴 영상 ‘검사모 신교대’를 공개했다.

검사모 신교대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업데이트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이근 대위의 혹독한 훈련을 직접 체험한 내용으로 기획 제작됐다.

이근 대위는 유튜브 ‘가짜 사나이’로 유명한 UDT 출신 훈련 교관이다. 검사모 신교대는 총 4편으로 제작했으며, 후속 본편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현장 스케치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MC 모영순이 이용자의 입장에서 대양을 즐기고 궁금한 점을 묻고, 김주형 팀장이 답하는 ‘구해줘 모영순’ 영상도 공개했다. 김주형 팀장은 월드 우두머리 칸 콘텐츠에서 대양의 모습을 더 실감나게 볼 수 있도록 시점 변화를 예고했다. 바다에서 배가 부딪히는 효과를 구현한 이유와 해상전, 해적섬 등 앞으로 공개될 신규 콘텐츠도 소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