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금융, 코로나19 극복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9-17 17:02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헌혈 #캠페인 #코로나19
NSP통신-17일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야외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 앞에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과 함께 헌혈로 사랑을 나누자는 의미로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17일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야외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 앞에서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과 함께 헌혈로 사랑을 나누자는 의미로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코로나19 여파로 빚어진 혈액 부족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과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 청라 하나금융그룹 통합 데이터센터 등에서 진행됐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맞춰 참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실시하는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 별로 인원을 분산시켜 진행했다.

G03-8236672469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캠페인 첫날인 17일 명동사옥 야외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를 찾아 참석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정태 회장은 “국가적으로 직면한 혈액수급 위기 상황에 여러분들이 오늘 나눈 혈액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수단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때일수록 주변 이웃을 살피고 서로 돕는 분위기가 확산돼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사태에 그룹 임직원들의 헌혈 캠페인 참여로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함으로써 행복한 금융을 실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