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T3, 힐링 MMOPRG 루나 모바일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7 17:12 KRD7
#T3 #힐링MMOPRG #루나모바일 #한빛소프트
NSP통신- (T3엔터테인먼트)
(T3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동화풍 감성의 힐링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루나 모바일이 정식 출시된다.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는 17일 루나 모바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IP에 기반해 소울게임즈가 새롭게 제작한 정통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기대작이다.

G03-8236672469

지난달 31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에는 55만명이 넘는 유저가 몰렸다. 공식 홍보영상 조회수는 100만회를 돌파했다.

T3는 유저들의 이같은 성원에 보답코자 풍성한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7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 체력 물약, 강화석, 고급 펫 소환티켓 등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접속 이벤트는 7일 누적출석 보상 및 14일 출석 보상 두 종류로 운영한다. 7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할 경우 유료 아이템인 스킬 포인트 재분배권을 획득한다. 또 14일 출석 보상의 경우 매일 다른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마지막 날에는 희귀 코스튬인 작은 은빛날개를 얻을 수 있다.

또 5레벨부터 50레벨까지 매 5레벨 단위로 달성 시마다 골드, 펫 성장석, 토파즈 등 게임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와 함께 9월17일부터 9월23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시 드랍되는 ‘LUNA M’ 글자를 수집하고 코스튬, 강화석, 요리, 물약 등이 들어 있는 ‘HAPPY LUNA M’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 공식 카페에서는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 게임 화면을 인증하는 모여봐요 루나 모바일 이벤트를 비롯해 ▲깜찍귀욤 코스튬 자랑 이벤트 ▲팁&노하우 공유 이벤트 ▲가입 이벤트 ▲우등상(활동순위) 이벤트 등을 진행해 문화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T3 관계자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루나 모바일을 정식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픈스펙에서는 대부분의 협동 콘텐츠를 즐기시면서 캐릭터를 육성하실 수 있으며 발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공성전 등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