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복무하라’ 연우진·지안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7 17:48 KRD7
#복무하라 #연우진 #지안 #캐스팅
NSP통신-연우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지안(제공=가족엔터테인먼트)
연우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지안(제공=가족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장철수 감독 차기작 ‘복무하라’가 연우진, 지안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복무하라’는 사단장 사택의 모범병사로 출세를 꿈꾸는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다.

영화 ‘복무하라’는 웹툰 소설 원작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69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 감독, 장철수 감독의 차기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G03-8236672469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연우진이 사단장 사택의 모범병사 무광역으로 분한다. 여심을 사로잡는 눈빛과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진은 ‘무광’ 역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과감하고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기에 사단장의 젊은 아내 수련 역에는 그 동안 스크린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지안이 합류했다. 영화 속 수련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예정으로,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복무하라’는 올해 크랭크인을 앞두고, 본격 촬영 준비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