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테크로스환경서비스,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10-07 16:50 KRD7
#평택시 #테크로스환경서비스 #평택행복나눔본부 #정장선 #백의열
NSP통신-6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백의열 테크로스환경서비스 대표이사(왼쪽)가 정장선 평택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6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백의열 테크로스환경서비스 대표이사(왼쪽)가 정장선 평택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테크로스환경서비스(대표 백의열)가 6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이웃 돕기 성금 1000만원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고덕일반산업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운영관리 대행사인 테크로스환경서비스는 1999년에 설립된 환경 분야 전문 업체로 국내외 공공 폐수 및 상수 산업 폐수, 공업 용수 및 재이용 등 수처리 사업과 대기오염 방지 시설, 유기성 폐기물 바이오가스화, 폐자원 에너지 등 환경 기초 시설을 운영 및 관리 하는 전문 기업이다.

백의열 대표는 “평택시 관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정장선 평택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 전반적으로 힘든 시기에 나눔의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며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에서 시작된 나눔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 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평택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후원 물품을 전달해 기부금을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