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H공사, ‘사랑의 결혼식’...스페셜 에디션 개최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10-19 10:02 KRD7
#SH공사 #사랑의 결혼식 #스페셜 에디션 #청년 #중장년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SH공사(서울주택도시공사)가 여러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들을 위해 웨딩사진 촬영, 반지 교환 등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사랑의 결혼식’ 행사를 진행했다.

NSP통신-(사진=SH공사)
(사진=SH공사)

이번 행사는 지난 13일~16일까지 진행됐다. 공사는 지난 8월 25일~9월 9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해 서울시 거주 부부 19쌍 중 최종 5쌍의 부부를 선발했다.

심사는 신청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바탕으로 총 2회 진행됐으며 청년부부 3쌍, 중장년층 이상 부부 2쌍을 선발했다. 공사는 올해 특히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입국할 수 없는 상황이라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정 부부를 비롯해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을 생략했다는 부부의 사연이 많아 심사가 더욱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강에 위치한 선상 스튜디오에서 부부별 개별행사로 진행됐다. 공사는 웨딩 사진 촬영을 지원하고 행사에 함께하지 못한 가족 및 친지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현장 스케치를 담은 영상을 함께 제작했다. 또 스케치북 프로포즈 이벤트와 반지 교환 세리머니도 진행했다.

G03-8236672469

협력사인 우리은행은 예물 반지와 드레스, 턱시도 및 헤어·메이크업을 지원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부부는 “결혼사진 하나 없이 15년을 살아온 것이 마음의 짐이었는데 사랑의 결혼식 덕분에 오랜 아쉬움을 달래고 거실 한 가운데 걸 웨딩 사진을 마련해 행복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세용 SH공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지 다소 우려가 됐는데, 이렇게 많은 부부들이 결혼식을 원하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