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캡틴 판타스틱’ 12월 3일 재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29 16:15 KRD7
#캡틴판타스틱 #12월3일재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캡틴 판타스틱’이 오는 12월 3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재개봉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캡틴 판타스틱’은 그들만의 숲속 파라다이스에서 자연스러운 삶을 사는 캡틴 벤과 아이들이 엄마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낯선 도시로 떠나는 여정을 담은 영화다.

이번 재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일러스트와 콜라주 컨셉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유쾌하고 감동적인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G03-8236672469

먼저 외딴 숲속 그들만의 완벽한 보금자리에서 낯선 도시로 떠나게 된 캡틴 벤(비고 모텐슨)과 보(조지 맥케이)를 비롯한 6명의 아이들은 각자의 다채로운 캐릭터 매력을 뽐내며 그들이 선사할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케 한다.

이어 캡틴 벤과 6명의 아이들의 배경으로 동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일러스트 이미지가 돋보이는 숲과 그 뒤로 펼쳐진 도시의 모습은 처음 만나는 낯선 공간으로 떠나는 여정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오! 한번뿐인 인생이여”라는 카피와 함께 흥미진진한 여정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는 영화가 당신을 굿라이프로 이끄는 안내서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을 기대케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