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직업 각성 시스템’ 도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20 16:01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테라클래식 #직업각성시스템 #기사퓨리온

보스 침입 내 검은 마력 거인 및 던전 공허의 문, 펫 기사 퓨리온 등 공개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직업 각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직업 각성 시스템은 특별한 각성 퀘스트 수행시 고대의 수정, 신의 파편 등의 특수 아이템을 사용해 캐릭터의 각성이 이뤄지는 시스템으로, 65레벨 달성 시 진행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사제, 무사 등 클래스별 보유한 기존 스킬에서 변형된 각성스킬과 특별한 효과를 추가하는 패시브 스킬을 장착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레이드 보스침입 내 신규 보스 검은 마력 거인과 던전 비경의 싱글-악몽 모드를 추가했다. 또 신규 던전 공허의 문을 공개했다. 6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공허의 문 던전은 공허의 문 건물 레벨에 따라 다른 난이도로 구성돼 있어 파티원의 전략적 전투와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화 등급 펫 기사 퓨리온이 추가됐다. 기사 퓨리온은 전투 시 상대에게 일정 확률로 더 큰 피해를 주고, 보호막을 생성해 이용자의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재 다능한 펫이다.

이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