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피자 임재원 대표,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인 부문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23 08:44 KRD7
#고피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고피자의 임재원 대표가 ‘2020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개인 부문 한국의마케터를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목적으로 제정되었으며,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으로 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에 대해 시상한다.

임 대표는 기존에 없던 1인 사이즈 피자를 국내에 도입하고, 피자 조리 시간 단축 및 합리적인 가격 설정을 통한 소비자 경험 혁신, 가맹점과의 상생 도모 등 모범적인 경영 활동을 선보인 점을 인정 받아 ‘한국의 마케터’ 수상자로 선정됐다.

NSP통신-임재원 대표 (고피자 제공)
임재원 대표 (고피자 제공)

고피자는 2016년 설립된 1인 화덕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특허 받은 자동화 화덕 ‘고븐’을 통한 화덕피자의 패스트푸드화와 1인 운영에 최적화된 간단하고 편리한 조리 및 생산 방식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메뉴 구성으로 맛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임재원 대표는 “피자는 느리고 비싸고 크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빠르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만큼, 이번 수상을 통해 성과를 인정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연구 개발 및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이어가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