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프리키 데스데이’ 도라방스 예고편 공개…11월 25일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23 18:21 KRD7
#프리키데스데이 #도라방스예고편 #11월25일개봉
NSP통신-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가 신박한 호러테이닝 무비의 정점을 예고하는 도라방스 예고편을 공개했다.

‘프리키 데스데이’는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영화다.

존재감 제로 고딩 ‘밀리’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영화만큼이나 더욱 돌아버린 컨셉의 자막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우연히 살인마의 공격을 받게 된 후 바디체인지 되어버린 노잼 고딩 밀리와 ‘싸이코 살인마’ 두 사람의 180도 캐릭터 반전은 지금껏 듣도보도 못한 신박한 컨셉으로 호기심을 높인다.

또 중년 싸이코 살인마의 모습으로 변한 밀리가 자신의 정체를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에 더해진 다채로운 자막 효과는 반전 코미디의 묘미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고딩 밀리의 모습으로 학교에 침투해 활보하는 싸이코 살인마를 저지하고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친구들과 싸이코 살인마를 쫓는 진짜 밀리의 모습은 웃음과 스릴을 넘나드는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힙한 분위기 OST에 더해진 저세상 텐션의 자막을 통해 영화의 신박한 컨셉을 한껏 살려낸 도라방스 예고편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리키 데스데이’는 더 쎄고 더 강력해진 호러와 코미디로 올겨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프리키 데스데이’는 11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