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패밀리카라반, 내달 4일 개막 ‘동아전람 인천박람회’ 참가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1-30 12:51 KRD7
#패밀리카라반 #동아전람 #인천박람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세미 캠핑카 및 캠핑용품 전문업체 패밀리카라반은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동아전람 인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NSP통신- (패밀리카라반 제공)
(패밀리카라반 제공)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일명 ‘이장우캠핑카’로 알려진 제우스 640FU와 세미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는 ‘4세대 카니발 캠퍼밴’을 전시한다.

또 3세대 카니발과 4세대 카니발에 모두 적용 가능한 루프킹 에고이랙 풀데크와 루프텐트도 선보인다.

또한 차량과 더불어 내 차를 개조 없이 캠핑카로 변신 시킬 수 있는 에고이(EGO) 차박시스템도 전시하고 직접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이번 전시를 통해서는 차박용품인 에고이 캠핑박스와 캄파도메틱의 자립 에어텐트인 ‘크로스에어 T/G’와 ‘에어브레이크’ 등의 특별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새로 출시되는 4세대 카니발 캠퍼밴에 대한 올해 마지막 사전계약도 현장에서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패밀리카라반은 감성의 캠핑카 여행 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에 적극 참여해 론칭중인 캠핑카와 캠핑용품 및 차박용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