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하이, 신곡 ‘ROSARIO’ 베일 속 마지막 아티스트 공개..주인공은 씨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1-07 14:19 KRD7
#에픽하이 #씨엘 #ROSARIO #지코 #컬래버
NSP통신-▲에픽하이 ROSARIO 세 번째 티저 영상 캡처(左) 및 에픽하이 정규 10집 上 피처링 폴로라이드 티저 이미지(右) (아워즈 제공)
▲에픽하이 ‘ROSARIO’ 세 번째 티저 영상 캡처(左) 및 에픽하이 정규 10집 上 피처링 폴로라이드 티저 이미지(右) (아워즈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지코(ZICO), 씨엘(CL)과 첫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준다.

에픽하이는 7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 타이틀 곡 ‘ROSARIO’(로사리오)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커다란 액자 속에서 타블로, 미쓰라, 투컷, 지코가 차례대로 등장하는데 이어 베일에 가려졌던 마지막 빈자리에는 씨엘이 모습을 드러내 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이로써 에픽하이가 지난 5일 첫 번째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ROSARIO’ 피처링에 참여한 두 명의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게 됐다.

에픽하이와 지코, 씨엘의 컬래버는 이번이 처음으로 타이틀 곡 ‘ROSARIO’를 통해 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뿜어낼지 기대케한다.

‘上’과 ‘下’ 2CD 앨범으로 구성되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위브 던 썸씽 원더풀)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다.

먼저 발표되는 ‘上’에는 ▲LESSON ZERO(레슨 제로) ▲ROSARIO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LEICA(레이카) ▲정당방위(IN SELF-DEFENSE) ▲TRUE CRIME(트루 크라임) ▲SOCIAL DISTANCE 16(소셜 디스턴스 16) ▲END OF THE WORLD(엔드 오브 더 월드) ▲WISH YOU WERE(위시 유 워) 등 총 10개 트랙을 담아낸다.

에픽하이의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에픽하이는 이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에픽하이를 비롯해 타이틀곡 피처링을 맡은 씨엘, 지코의 사진이 담긴 ‘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1탄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또 다른 아티스트들의 뒷 모습만 공개돼 그들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더해준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