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제주 한라대학교에 셰프지망생 장학기금 전달

NSP통신, 이재정 기자, 2021-01-23 16:28 KRD7
#제주한라대학교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NSP통신-장학금 전달 사진(좌측은 정문선 이사장 우측은 한라대학교 김성훈 총장)
장학금 전달 사진(좌측은 정문선 이사장 우측은 한라대학교 김성훈 총장)

(제주=NSP통신) 이재정 기자 = 지난 22일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이사장 정문선)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제주한라대학교에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장학기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장학기금 전달은 2016년 첫 번째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을 개최한 이래로 5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사단법인이 2천만원을 기탁하고 제주한라대학교도 같은 금액을 매칭해 총 4천만원의 장학금이 조리업계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수여된다.

정문선 이사장은"매 년 조성하는 장학금인데 특히 이번에는 의미가 남다르다”며 “장학기금 조성이 지난 해 감염병 상황으로 실습기회가 줄어든 조리전공 학생들에게 격려와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G03-8236672469

NSP통신 이재정 기자 jejugraphi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