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후원금 전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8 10:47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국경없는의사회

후원금은 전 세계 인도적 위기에 처한 환자의 의료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함께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후원금 1억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26일 전달했다.

전 세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나눔의 증표를 은화(게임내 재화)로 구매하면 총액에 따라 펄어비스가 책정된 금액을 기부하는 이벤트이다. 게임 이용자가 기부의 취지를 공감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눔의 증표 구매가 총 1조가 달성돼 약속대로 펄어비스가 1억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작년에 이어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해 전 세계 무력분쟁, 전염병 및 자연재해 지역과 의료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는 환자를 위한 의료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한 이번 후원이 의료 지원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검은사막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펄어비스 임직원이 함께한 2021년 한정판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결식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하는 후원 및 지역 사회와 재난 발생 지역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호주 산불과 터키 지진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5억원 등을 기부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