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터널’ 역대급 재난+극한 생존기…보도스틸 10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16 16:39 KRD7
#더터널 #역대급재난 #극한생존기 #보도스틸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더 터널’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더 터널’은 유조 트럭의 폭발로 터널 안에 갇힌 사람들의 생존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역대급 재난 스케일과 극한 생존기 속 위대한 감동 드라마를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일 년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할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을 위해 은퇴한 소방관 스테인과 아직 새로운 가족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 된 그의 딸 엘리서가 갈등하는 모습은 곧 그들에게 닥칠 거대한 위기의 전운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높인다.

G03-8236672469

이어 눈보라 치는 해발 950m 산 중턱 9km에 달하는 터널 속에서 최악의 유조 트럭 폭발 사고가 발생하고, 스테인과 다툰 후 혼자 오슬로로 향하던 엘리서까지 꼼짝없이 터널에 갇혀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스테인이 목숨을 걸고 다시 현장으로 뛰어드는 모습은 역대급 재난 스케일과 극한의 구조 작전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위대한 감동 드라마가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한편 통제실에서 상황을 지켜보며 구조 작전에 온 힘을 다하는 안드레아의 모습은 영화의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키며 ‘더 터널’이 긴박감 넘치는 역대급 재난 스릴러임을 재차 입증한다.

‘더 터널’은 오는 3월 4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