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테너 조정호, 27일 ‘방구석 랜선 콘서트’ 진행…“코로나블루 잊는 시간됐으면”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2-17 14:41 KRD7
#조정호 #테너 #팝페라 #방구석 #랜선콘서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테너 조정호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기 위한 ‘방구석 랜선 콘서트’를 오는 27일 오후 8시 30분부터 개최한다.

NSP통신-▲테너 조정호 (권영찬닷컴 제공)
▲테너 조정호 (권영찬닷컴 제공)

조정호의 ‘방구석 랜선 콘서트’는 팝페라 가수인 테너 조정호가 코로나블루 이후 대다수 국민들이 쉽게 콘서트와 음악회를 접할 수 없다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각자의 집에서 이러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온라인 콘서트다.

이 콘서트는 조정호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클래식하다TV’를 통해 매달 열리고 있다.

조정호는 이날 콘서트에서 직접 선곡한 오페라, 가곡, 가요, 팝송, 트로트까지 전 세대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르 불문의 다양한 음악들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조정호는 “쉼과 여유가 없는 지금이지만 우리는 가끔 음악을 통해 힘을 얻고, 위로받고, 행복감도 느낀다”며 “이번 공연이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