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경북병무청, 병역자진이행 무료치료 기관 인증 현판 전수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2-24 09:17 KRD7
#대구경북지방병무청 #대구메트로안과 #참고마운병원 #대구시

대구메트로안과 '참고마운 병원' 인증 현판 전수

NSP통신-지난 23일 이익규 대구경북지방병무청장(왼쪽)이 병역자진이행 무료치료 기관 인증 현판 전수 후 대구메트로안과 심삼도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대구경북지방병무청)
지난 23일 이익규 대구경북지방병무청장(왼쪽)이 병역자진이행 무료치료 기관 인증 현판 전수 후 대구메트로안과 심삼도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대구경북지방병무청)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이익규)은 지난 23일 ‘슈퍼힘찬이 프로젝트’ 후원기관인 대구메트로안과(원장 심삼도)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참고마운 병원” 인증 현판을 전수했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슈퍼힘찬이 프로젝트는 시력 및 신장체중 사유로 4급 또는 5급 판정을 받았으나 현역 입영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민간병원 등의 후원을 받아 무료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슈퍼힘찬이는 현역병 입영희망 시기 반영, 각군 모집병 지원 시 가산점 부여, 전역 후 명예증서 수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G03-8236672469

이날 대구메트로안과(대구 중구)를 시작으로 대구경북 관내지역의 후원기관인 누네안과(대구 중구), 우리눈안과(경북 포항), RM휘트니스(대구 동구), 나우짐(대구 동구)에 인증 현판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익규 대구경북지방병무청장은 “무료치료 후원을 해준 메트로안과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질병 치유 후 현역으로 입영하려는 청년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더 많은 후원기관 참여를 통해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