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FC, 김포우리병원과 공식 지정병원 협약 체결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1-02-24 11:27 KRD7
#김포축구 #김포우리병원 #공식지정병원 #서영길대표 #고정운감독
NSP통신-23일 김포FC가 김포우리병원을 김포FC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하는 협약식을 체결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시)
23일 김포FC가 김포우리병원을 김포FC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하는 협약식을 체결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FC(이사장 정하영)는 23일 김포우리병원을 ‘김포FC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서영길 김포FC 대표와 고정운 감독,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 및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김포우리병원은 김포FC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김포FC 홈에서 개최하는 모든 경기에 선수들의 부상 등 비상상황에 대비한 응급 구조인력과 응급 구조차량을 지원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김포FC 소속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진료 혜택 및 전문 진료 프로그램을 마련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영길 김포FC 대표는 “2021년 시즌을 준비하면서 선수들을 위한 지정병원 협력의 필요성을 제기했는데 이렇게 선뜻 나서준 병원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고정운 감독은 “협약으로 선수들이 부상에 대한 걱정 없이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면서 “최선의 노력으로 팀을 강화시키고 리그성적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은 “김포FC 재단 설립 후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고 치료 시에는 특화된 진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FC는 3월 7일 서울중랑축구단과의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에 돌입하며 오는 4월 3일에는 창원시청축구단과 리그 첫 홈경기를 치른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