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어비스리움, 스마트스터디와 ‘핑크퐁 아기상어’ 콜라보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04 11:45 KRD7
#플레로게임즈 #어비스리움 #스마트스터디 #핑크퐁아기상어 #콜라보
NSP통신-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가 어비스리움 게임에 등장한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개발사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협업한 ‘핑크퐁 아기상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시한다.

어비스리움은 5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대표 힐링 게임으로, 유저가 나만의 심해 수족관을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게임 테마에는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가 곳곳에 적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G03-8236672469

핑크퐁 아기상어가 등장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은 지난해 11월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데 이어 올해 3월 기준 누적 조회수 80억 건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어비스리움 유저들은 게임 속에서 ‘핑크퐁 아기상어’의 노래와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음악회를 컨셉으로 삼은 금번 3월 업데이트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장난감의 형태로, 어비스리움의 대표 캐릭터인 웰시코기가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의 옷을 뒤집어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분홍색의 핑크퐁 캐릭터 인형, 바닥에 쌓으며 장식할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큐브 인형 확장물도 업데이트된다.

게임의 BGM도 ‘핑크퐁 아기상어’ 콜라보에 맞춰 바뀐다. 게임의 산호석에 핑크퐁 테마를 장착하면 오르골 버전의 잔잔한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가 재생되며 소라게 스킬을 발동할 때는 보다 빠른 템포로 바뀐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콜라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