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 한춘옥 더불어민주당 후보 캠프 격려 방문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1-03-19 10:11 KRD7
#순천시도의원선거 #한춘옥후보 #이낙연상임선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4월7일재보선선거

이낙연 위원장 “자신을 가지고 추천하는 후보 공천불만 탈당 후보 복당 절대 불허 단 한건도 예외없어"

NSP통신- (한춘옥 예비후보 사무실)
(한춘옥 예비후보 사무실)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이‘공천과정에 대해서 불만을 품고 탈당한 후보는 복당을 절대 불허하며 한 건의 예외도 없었다‘는 사실을 분명히 하며 4.7 재보궐 선거의 원칙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 위원장은 지난 18일 순천을 방문해 4.7보궐선거 전남도의원 한춘옥 더불어민주당 후보 캠프를 격려 방문한 자리에서 이 같은 방침을 밝혔다.

이 위원장은‘후보선정에서 시끄러운 잡음이 있었는데 보궐선거를 어떻게 치르겠냐’는 기자의 질문에 대해 이같이 답하며“잡음과 연루된 분들을 모두 배제하고 고심 끝에 전혀 잡음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공천했다”고 자신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농협에 재직하면서 농업과 주민들의 삶에 가까운 문제들을 직접 다뤄본 분이기 때문에 농업을 비롯한 생활중심의 정치를 할 것이라 순천시민께 자신을 가지고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한 후보에 대해“별량면에 가면 별량의 꼬들빼기가 왜 맛있는가, 월등에 가면 맛있는 복숭아에 대해 얘기를 해 드릴 수 있고, 낙안에 가면 낙안배가 태풍에 약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재해보험은 다 가입했는가 생활에 가까운 얘기들을 다 할 수 있는 생활정치를 할 참 좋은 후보‘라고 덧붙였다.

이 위원장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으며 당심의 날개를 단 한 후보는“처음부터 끝까지 전혀 흠 없는 공명선거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신 위원장님의 말씀을 가슴속에 새기겠다”며 깨끗하고 당당한 선거를 치를 것을 다짐했다.

캠프 방문에 앞서 한 후보는 이 위원장과 함께 전남 여수에 위치한 여순사건 희생자 위령비를 찾아“순천시민분께 약속드린 것처럼 소병철 의원을 적극 도와 여순사건특별법의 조속한 제정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오늘 한 후보의 캠프 격려 방문에는 이낙연 위원장을 비롯해 소병철 국회의원, 김승남 국회의원, 오영훈 국회의원, 전남도당과 순천을 비롯한 여수·광양·장성 등의 여성당직자와 여성의원들이 대거 참석해 민주당의 화력을 과시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