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 고천동-괴산 감물면 주민자치위, 자매결연 협약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1-04-06 12:37 KRD7
#의왕시 #고천동 #감물면 #전남순 #김상돈

두 지역의 인적·물적 교류 통해 우호협력 증진 마련

NSP통신-의왕시 고천동과 괴산군 감물면 주민자치위원회 간 우호교류 협약식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의왕시 고천동과 괴산군 감물면 주민자치위원회 간 우호교류 협약식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의왕시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일 충북 괴산군 감물면사무소에서 감물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양 지역의 주민자치위원장 및 주민자치위원, 고천동장, 감물면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 행사로 진행된 협약식은 두 지역의 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우호협력을 증진하고자 마련됐다.

양 주민자치위원회는 민간단체 및 청소년 문화체험 교류, 직거래장터 운영을 위한 도·농 교류활성화와 관련한 협약을 맺고 서로 기념패와 기념품을 교환하는 등 양 기관의 우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전남순 고천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상호교류를 적극 추진해 친선을 도모하고 두 지역이 문화, 예술,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을 이어나간다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