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금융그룹, SK텔레콤 ‘구성원 주주 참여 프로그램’ 파트너 된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09 09:15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SK텔레콤 #성과급
NSP통신- (하나은행)
(하나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는 SK텔레콤과 지난 8일 ‘구성원 주주 참여 프로그램’ 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성원 주주 참여 프로그램은 SK텔레콤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성과급의 일부를 자사주로 제공하는 제도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오너십을 고취할 뿐 아니라 우수인력 확보와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 또한 회사의 성과와 미래 성장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새롭게 시도하는 구성원 주주 참여 프로그램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 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는 SK텔레콤 임직원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성과급 주식 일괄 양도 등 기타 임직원 금융거래를 위한 지원 및 맞춤형 금융시스템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박지환 하나은행 CIB그룹 부행장은 “SK텔레콤의 구성원 주주 참여 프로그램의 파트너로서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정착과 SK텔레콤 임직원들이 원하는 맞춤형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